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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드 세대를 쉽고, 재미있고, 보람있게 만드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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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역기드는그녀풀피 2020. 6. 15. 1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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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드 세대를 쉽고, 재미있고, 보람있게 만드는 방법



최근에 사업을 시작해서 새로운 고객을 어디서 찾을지 생각해 보셨나요? 한동안 개인 사업을 하셨겠지만 매출이 부진하셨네요.


두 경우 모두 리드 생성은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현재의 고객을 유지하는 방법이다.


다음 기사는 당신이 단지 그것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조언들을 포함하고 있다.




디지털 광고를 사용하는 경우 잠재 고객을 위한 랜딩 페이지를 개발하십시오.


일반 웹 사이트 대신 잠재 고객이 보는 타겟 광고에 랜딩 페이지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이다.


랜딩 페이지는 리드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거기서도 연락 양식을 가지고 있으면 쉽게 납을 생성할 수 있다.




소비자 리뷰는 당신의 리드 생성 기법을 개혁하려 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소비자들은 개인 데이터를 제공하거나 달러를 구입하기 전에 지원 데이터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


이 연구를 사용하여 고객 추천서와 함께 제품의 이점을 확인하십시오.




리드 값이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어떤 단서들은 특정 사업 캠페인에 이치에 맞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의 목표 고객들에게 집중하라; 적합하지 않은 단서들에 신경 쓰지 마라.


적당한 단서를 고르면 성공할 가능성이 더 높다.




리드가 독창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리드를 구입하거나 모을 때 중복되는 것을 눈치채지 못하기 쉽다.


조심하지 않으면 수많은 배수가 있을 수 있다.


유입되는 리드를 검사하여 고유한 리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지역 사람들에게 전화해서 누가 당신에게 사줄지 알아보세요.


당신은 당신의 제안에 사람들이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놀랄지도 모른다.


당신이 무엇을 팔든 상관없으니, 그곳에는 당신을 위한 잠재 고객이 있으니, 이런 식으로 홍보하도록 하라.




당신의 분야와 관련된 이벤트가 있는가? 예를 들어 부동산 중개업자라면 곧 웨딩쇼가 열릴까.


결혼한 지 얼마 안 된 사람들은 집을 구해야 하니까, 식탁을 차리고 네가 무슨 일을 하는지 사람들에게 알려줘! 지역 사회의 지평에 무엇이 있는지 알기 위해 항상 지역 기밀 광고를 주시하라.




리드 생성을 위한 캘린더를 준비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해야 한다면, 미래의 단서는 따로 남겨질 수 있다.


일정을 잡으면 더 프로페셔널해 보일 것이다.


비구매자에게 연속 투구를 하지 않음으로써 시간을 절약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블로그를 사용하고 있다면, 그들이 그것을 구독할 수 있는지 확인해라.


당신의 독자들이 당신의 블로그를 구독하면, 그들은 가끔 와서 읽고 공유하라고 상기시켜준다.


이것은 당신의 현재 고객인 사람들을 통해 새로운 리드를 얻는 백업 방법이다.


블로그는 진정으로 타겟팅된 리드를 창출한다.




당신의 웹사이트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 결합되지 않는 한 많은 단서들을 가져오지 않을 것이다.


트위터에서 페이스북까지, 당신은 리드를 끌어들이기 위해 이러한 방법을 시도해야 한다.


무엇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파악할 때까지 캠페인을 다각화하십시오.




웹 사이트 방문자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확실히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이트 페이지를 훑어보면서 고객의 렌즈를 훑어볼 필요가 있다.


고객이 취해야 할 모든 조치를 명확히 하고 정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은 경우 방문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페이지를 변경하십시오.




성공은 종종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의 수에 비례한다.


그러한 고객들에게 다가가서 참여시키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그러나 방금 읽은 기사는 어떻게 리드를 생성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는지를 이해하는 데 필요한 지식을 제공해 주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렇게 할 수 있고, 이제 좋은 정보를 받았으니 더 많은 사업을 할 수 있다.